안녕하세요 ~
아버지 칠순 기념 가족여행 패키지로 알아보다가 가이드맨을 알게되어서 단독투어로 너무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게 되어서 후기 남깁니다^^
단독투어라 여행일정 내내 저희팀만 신경써 주신다는 느낌이 가득했어서 가족들 모두 너무 만족하면서 다녀온 여행이었습니다! 다음에 나트랑 다시 와 보고 싶은 마음이 들 정도로 굉장히 좋았습니다.
만나자마자 주신 웰컴과일 두바구니도 일정내내 숙소에서 너무 맛있게 잘 먹었고, 부모님 힘드실까봐 걱정했었는데 단독투어다 보니 저희 일정에 맞춰서 이동, 픽드랍 모두 진행해 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!!
중간에 갑작스럽게 요청드린 것들도 일정 안에서 할 수 있게 반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~!
일정 내내 티엔 가이드님이 친절하고 살뜰하게 챙겨주셔서 편안하게 잘 다녀 올 수 있었습니다^^
다음에 또 부모님 모시고 오게된다면 가이드맨 단독투어 이용하고 싶네요
열정적으로 챙겨주신 티엔가이드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려요~!

댓글 0개